지니5631815님의 파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1815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1815
리뷰264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0.10
파김치를 봄에 담아놨더니것 오랜만에 꺼내 먹어보니까 참 맛이 있습니다. 알맞게 익었고 간이 딱 맞고 잘 익어서 참 맛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지니5631815
리뷰264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