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73494님의 딸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73494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73494
리뷰1478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12
올겨울 첫 딸기입니다. 맛이 날까 싶었는데 봄에 먹는 딸기보다 더 향기롭고 다네요. 식감도 단단해서 쉽게 물러지지 않겠어요.
#일반식 #저녁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지니5273494
리뷰1478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