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mom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CKmom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Kmom
리뷰737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2
딸기의 시즌이 왔습니다. 맛있다는 논산딸기를 직배로 먹었는데 진짜 향과 당도가 최고입니다. 강추드립니다. 직배로 주문하면 시장보다 싸고 신선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CKmom
리뷰737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