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2
딸기 1개예요. 요즘 딸기가 겨울철이다 보니까 많이 나오는데 작년보다 딸기가 싸졌다고 해요. 겨울철이다 보니 딸기를 한참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김키미
리뷰4201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