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바이러스2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행복바이러스2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복바이러스2
리뷰1317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13
파김치♡
포기김치 김장이 다 끝나고 남은 양념으로 파김치를 담궜다. 막 담아도 맛이 있네요. 파김치는 배추김치 양념보다 적은양으로도 담을수 있는 장점도 있네요~~ㅋ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