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람1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집사람1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집사람1
리뷰41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13
옛날 같지않게 요새는 겨울시작과 함께 딸기가 나온다. 가격이 만만치 않아서 쉽게 사먹기는 어렵지만 그래도 큰맘 먹고 딸기를 샀다.
새콤달콤하니 입에서 살살 녹는다. 좋은시절이다 한겨운시작에 딸기를 먹을수 있다는것이~~~
싱싱한 딸기 너무 맛나요^^
#다이어트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