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1805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1805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1805
리뷰65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13
옆집 언니가 파김치 담갔다고 한보시기 갖다 줬는데 와! 대박 맛있어요. 밥을 한그릇 뚝딱했어요.
나도 당장 담가야겠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지니5651805
리뷰65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