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3
딸기를 정말 좋아하는데 남자친구가 딸기 계절이라고 딸기를 사다줬어요
아직은 아리 크지 않지만 그래도 새콤 달콤 하니 맛있어요 ㅎㅎ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bboya
리뷰4237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