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돌아이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소돌아이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돌아이
리뷰195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14
딸기가 언제부터 겨울이 제일 맛있어졌죠?ㅎ
이맘때 케잌도 딸기케잌이 제일 인기네요
비싸기도 하지만 진짜 달고 상콤하네요
마트갈때면 딸기 세일하나 기웃거리다가
부담돼도 몇팩씩 사옵니다~
#다이어트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