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박양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케이박양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케이박양
리뷰289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4
친정엄마표 파김치~
갓 담아서 주셨는데
완전 밥도둑이네요
조만간 레시피 전수받아서
저도 만들고픈 맛이예요
익혀서 먹어도 최고!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오케이박양
리뷰289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