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75876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75876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75876
리뷰907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14
딸기가 먹고싶어서 비싸지만 샀어요. 겨울인데도 달콤새콤하니 맛있어요. 아이들이 잘 먹어서 순식간에 한팩이 사라졌어요.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지니5575876
리뷰907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