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10814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10814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10814
리뷰88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14
왔어요~ 왔오 딸기의 계절이 왔어요~
언제 먹어도 맛있지만 겨울에는 꼬오옥 먹어줘야하는 딸기 ㅎㅎ 상큼달콤함 가득한 딸기 최고예요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지니5510814
리뷰88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