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74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14
김장양념 남은거로 파를 버무려서 파김치 2단을 담가놓고 참 뿌듯한 마음으로 리뷰를 쓰고있어요 파향이 향긋하게 올라오는 파김치 삼겹살과 궁합이 잫 맞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알수없음
리뷰74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