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buck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seabuck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eabuck
리뷰944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2.14
딸기 샀어요
요즘 딸기 철이라 조금씩 나오더라구요
딸기는 향기도 맛있는 거 같아요
달콤하고 신선해서
다음에 마트에 가면 또 구매 하려고 합니다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seabuck
리뷰944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