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돌2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돌2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돌2
리뷰382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2.15
[딸기]
과즙이 풍부해 한 입 베어 무는 순간 상큼한 단맛이 퍼졌음. 알도 굵고 상태가 좋아 씹는 식감이 살아 있었고, 그대로 먹어도 만족스러워 디저트로 딱 좋았음.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먹돌2
리뷰382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