괄목상대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괄목상대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괄목상대
리뷰1593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0.11
파김치는 익어도 맛있고 시큼해져도 그나름의 맛이 있는 김치인 것 같아요. 적당하게 익어서 파의 알싸함도 사라져서 식욕을 자극하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괄목상대
리뷰1593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