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빛이어라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봄빛이어라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봄빛이어라
리뷰455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0.11
배가 고파서 간식으로 마가렛트를 먹었다 부드럽고 달콤하다 이빨이 아파서 먹을 수 있는 부드러움 마그레츄도 두 종류인데 오리지널 먹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4.7(리뷰 214개)
·식단기록1천+0
봄빛이어라
리뷰455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