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ndy00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indy00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indy00
리뷰335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5
엄마가 담근 파김치에요 안짜고 갓을 넣어서 씹는맛이 좋습니다 파김치만 있어도 밥 한그릇 뚝딱 밥도둑입니다 오늘 저녁도 맛있게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Cindy00
리뷰335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