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qu999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qqu999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qqu999
리뷰142
조회수 10 작성일자 25.12.15
첫 겨울딸기 먹엇어요 향도 정말 달달하고 진하게 났는데 역시 먹어보니 너무 맛이 잇더라구요 온라인으로 주문해서 실패할까바 고민햇는데 다행히 성공!!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qqu999
리뷰142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