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값된포인트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똥값된포인트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똥값된포인트
리뷰287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0.12
쪽파를 깨끗히 씻어요
양념은 찹쌀풀을 만들어서 식힌다음에 고추가루,액젓,배,새우젓,마늘,양파,생강를 넣어 양념만든다.
파를 버무리면 끝입니다~!
실온에 숙성은 하루반정도 하면됩니다~!
밥맛없을때 같이 먹으면 행복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