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그말리온78님의 파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피그말리온78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피그말리온78
리뷰431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16
배추 김장때 남은 양념으로 쪽파김치를 담갔어요. 금방 맛이 들어서 먹을 만해요. 아직 흰부분은 파 특유의 미끌한 진액이 좀 남아있네요. 그래도 양념이 맛있어서 맨밥이랑 잘 어울려요.
#일반식 #아침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