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이짱님의 파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꽁이짱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꽁이짱
리뷰470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16
파김치를 만들어 식사를 했어요
쪽파를 멸치액젓에 살짝 절군뒤
양념은 생강청 고추가루설탕약간 멸치액젓만 넣어서 만들었어요
쪽파의 알싸함과 생강청맛이 어울려
매콤하니 알싸하고 짭조름하니 참 맛있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