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시아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렌시아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렌시아
리뷰1036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6
푹 익은 파김치예요. 저는 막 담근 파김치를 좋아해서 익으니 조금은 시어져서 제 입맛엔 안 맞더라구요. 다음엔 안익은 파김치로 도전!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블렌시아
리뷰1036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