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17
파김치는 고기나 장어와 잘 어울려요.
파가 맵지 않고 적당히 숨이 죽어 있어 양념맛이 잘 살아 나고, 아삭아삭한 식감이 건강한 음식을 먹고 있다는 느낌이 들게 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사스미
리뷰2490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