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524860님의 딸기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524860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24860
리뷰1236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17
새콤달콤한 딸기 요새 금값이라세 그런지 더 맛있네요..디저트로 깔끔하고 맛있습니다..자꾸 먹고싶지만 빈접시만 있네요.
#일반식 #아침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지니3524860
리뷰1236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