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군80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박군80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박군80
리뷰74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17
설향딸기 한입에 먹기 좋은 사이즈의 딸기.
겨울에 먹어야할 딸기는 그냥 먹어도, 요플레에 넣어도, 샐러드, 케이크 먹을때 곁들여도 너무 좋다.
역시 겨울에 딸기가 최고네요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박군80
리뷰74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