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무도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무도
리뷰316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7
어릴적에 많이 먹었던 기억이 나서 마트간 김에 사왔어요
맛이 그대로라 너무 좋아요 견과류도 조금 씹히는 거 같고 달콤해서 여러 봉지 먹게되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4.7(리뷰 214개)
·식단기록1천+0
아무도
리뷰316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