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이차님의 파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자이이차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자이이차
리뷰93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17
오늘은 시장에서쪽파한단을싸욌어
하나하나씩 손질했습니다파가매워서눈물을흘리며다듬어서요멸치액젖과까나리액젖조금식썩어서고추가루와마늘양념을해서버물리면맛나는밥반찬이됩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자이이차
리뷰93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