춉맘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춉맘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춉맘
리뷰2691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17
양념의 수분이 적당해서 일단 파가 아삭하게 씹히네요. 파의 매운맛과 매콤한 양념이 잘 버무려져서 뒷맛이 개운해요. 고기류와 먹을대 고기의 잡내를 잡아줘요.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춉맘
리뷰2691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