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4592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4592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4592
리뷰657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17
겨울 딸기 넘 맛있네요~
요즘 비싸서 망설이다가 샀는데 후회하지 않을 맛~
말깡말깡 새콤 달콤~
과즙도 짱입니다..
딸기향이 진짜 최고예요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지니5654592
리뷰657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