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6038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6038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6038
리뷰298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17
딸기에요. 겨울에 먹어서 확실히 철인 딸기가 너무 맛있었고 제가 새콤한 걸 싫어하는데 이 딸기는 그렇게 새콤하지 않고 달달한 맛이 강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지니5656038
리뷰298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