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파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781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18
뭐든지 재로가 맛있어야 요리가 맛있습니다. 파김치도 파가 맛있어야 합니다. 파김치는 멸치액젓으로 만들때가 제일 맛있습니다. 다른 액젓 쓰지말고 멸치 액젓 넣으세요.
#일반식 #아침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알수없음
리뷰1781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