홧띵깡님의 딸기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홧띵깡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홧띵깡
리뷰94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8
오늘의 아침은 가볍게 딸기로 시작~~ 제가 가장좋아하는과일이예요~~ 먹어도먹어도 질리지않는맛
딸기는 종류가 많고 어떤건 맛있지않은데 항상 맛있는 딸기는 무엇일까요??
#일반식 #아침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홧띵깡
리뷰94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