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1284388님의 딸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1284388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1284388
리뷰741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18
가격이 완던 후덜덜한 딸기에요~~그래도 그나마 저렴이로 샀는데 그래도 비싸요..그런데 맛은 왜이리 좋은거죠? 새콤달콤 싱싱해요
#일반식 #점심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지니1284388
리뷰741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