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191259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191259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191259
리뷰230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8
싱싱한 딸기를 사 왔어요. 아직은 많이 비싸네요. 겨울에 먹는 딸기 맛은 정말 말할 수 없이 맛 있네요. 너무 비싼 탓에 부담스럽긴 하지만 그만큼 더 맛도 좋네요.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