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플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왕플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왕플
리뷰585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18
밥먹고 나서 아이들이랑 같이 먹은 딸기~
물러진것 없이 상태도 매우 좋았고 새콤달콤해서 자꾸 당기는 맛이예요^^
새콤해서 비타민씨도 많이 들어있을것 같아요
제철과일이니까 또 사먹어야죠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왕플
리뷰585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