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르파티7님의 유부초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모르파티7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모르파티7
리뷰56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0.13
밥만해서
불 안쓰는 요리
잡곡으로 했더니
비주얼 싫어하네요
그래도 맛은 있다네요
후레이크, 단촛물 밥에 버무려서
유부안에 쏙 넣어주기
세상 간단
#일반식 #저녁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
아모르파티7
리뷰56

1개(50g)
90kcal
유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