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자낭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자낭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자낭
리뷰556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8
롯데 마가렛트 과자입니다.
이거는 부모님이 좋아하는 과자여서 종종 사 먹는 과자인데 ㅎㅎ 사실 저도 좋아해요 ㅎㅎ
맛있는 구움과자 느낌임
#일반식 #간식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4.7(리뷰 214개)
·식단기록1천+0
지니자낭
리뷰556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