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87102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87102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87102
리뷰229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18
올겨울 처음사먹는 딸기 두팩 세일하길래
집어왔는데 잘 사온거 같아요
싱싱하고 새콤달콤 맛있어요 올 겨울도
딸기 좋아하는 가족들 딸기 많이 사다 먹여
야겠네요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지니5587102
리뷰229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