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호리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비호리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호리
리뷰1060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18
간만에 간단하게 배가 너무 고파 오래전부터 계속 먹어봤는데 역시나 맛이 제대로 네요.왠지모르게 든든하고 맛도 깔끔하고 양도 적당해서 좋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4.7(리뷰 214개)
·식단기록1천+0
비호리
리뷰1060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