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이짱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꽁이짱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꽁이짱
리뷰470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19
간식으로 요즘 제철인 딸기를 먹었어요
상큼하고 달콤하고
비타민c도 풍부해 면역력 높이는데도 좋다고해요
하루 5~6개만 섭취해도 비타민c 권장량의70프로가 채워진다고 합니다
꾸준히 먹어야겠어요
#다이어트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