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시도로시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도로시도로시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도로시도로시
리뷰342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19
과자가 먹고싶어서 마가렛트를 구매했어요~~
마가렛트는 부드럽고 달콤하고 낱개 포장되어 있어서 간편하게 먹을 수있고 간식으로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4.7(리뷰 214개)
·식단기록1천+0
도로시도로시
리뷰342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