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니나영님의 파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비니나영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니나영
리뷰109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20
딸이 파김치 노래를 불러서
시장가서 쪽파 한단 사와서
양념갈아넣고 버무림
사과를 갈아넣엇더니 설탕을
안넣어도 맛이 딱~~
#일반식 #아침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비니나영
리뷰109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