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솔향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른솔향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른솔향
리뷰303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20
쪽파김치 찹쌀풀을 조금 쑤어 풀물에 홍게액젓
양파 사과 반개씩 갈아 넣고 마늘 매실 고추가루
깨 추가 버무려 바로 먹음 캬 젓가락이 멈추질않네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푸른솔향
리뷰303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