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8849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8849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8849
리뷰325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20
탈기가 향기도 달콤하고 맛도 달고 넘 맛있어요. 겨울에 먹는 딸기라서 그런지 봄딸기보다 맛도 향도 색도 한층 더 좋아서 자주 먹어요.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지니5658849
리뷰325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