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진희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황진희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황진희
리뷰459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20
그냥 파김치도 좋지만 파를 살짝 데쳐서 요리한것도 좋아한다 파의 특유 아릿한 맛이 빠지고 초록의 싱그러움이 더 살아나서 입맛을 돋구는것 같다
#일반식 #저녁

1인분(1g)
0kcal
파김치
4.9(리뷰 204개)
·식단기록1천+0
황진희
리뷰459

1인분(1g)
0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