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맛없엉님의 딸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입맛없엉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입맛없엉
리뷰52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20
상큼한 딸기 점심 먹고 후식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비타민이 풍부하고 항산화 식이섬유가 많아 면역력에도 도움을 주네요. 비타민 보충 잘 했어요.
#일반식 #점심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입맛없엉
리뷰52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