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왕눈이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천왕눈이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천왕눈이
리뷰113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21
딸기가 상태가 좋아보여서 비싼돈을 주고 사왔다.
과즙이 풍부하고 단맛도 강하여 맛있게 먹었다.
근래에 먹은 딸기중에 최고로 달고 맛있었다.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인천왕눈이
리뷰113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