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87669님의 딸기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87669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87669
리뷰206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21
딸기가 철이야~~^^너무 향긋하고 달콤새콤한 맛이 너무 좋아요 아직은 비싸지만 솔직히 지금이 젤 맛있을때인거 같아
#일반식 #야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지니5287669
리뷰206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