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란wzl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혜란wzl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혜란wzl
리뷰147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21
맛있어 보여서 샀는데 진짜 달고 맛있어요 색도 빨간게 먹음직스러워서 더 맛있게 느껴져요 크기도 커서 씹을때 과즙이 터져서 좋아요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김혜란wzl
리뷰147

1개(12g)
4kcal
딸기
0